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로맨틱 윈터・올다이닝 패키지' 출시
상태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로맨틱 윈터・올다이닝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이 올겨울 제주서 연인들과 따듯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윈터 패키지'와  '올다이닝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제주 겨울 여행을 겨냥한 패키지는 다음달 1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우선 '로맨틱 윈터 패키지'는 바다 전망 스탠다드 객실(1박), 와인과 치즈플래터 그리고 수영장 2인 이용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선착순 한정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러쉬 배쓰 밤을 증정한다. 와인은 현재 프로모션 중인 델링퀀트 내추럴 와인과 간단한 햄과 과일 등이 함께 올라간 치즈 플래터로 룸서비스로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호텔에서 따뜻하고 편안한 호캉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올다이닝 패키지'는 바다 전망 스탠다드 객실(2박), 조식 또는 중식 2인 1회, 룸서비스 택 1, 석식 뷔페 2인 1회, 그리고 수영장 2인 이용을 제공한다. 조・중식, 룸서비스 그리고 석식 뷔페를 모두 이용 가능해 호텔의 모든 레스토랑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룸서비스는 호텔 BEST3 메뉴인 로제 떡볶이와 통한치 튀김, 제주 맛이닭, 제주 안주반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 및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www.ramadaplazajeju.co.kr) 또는 대표전화(064-729-8100)에서 가능하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