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안덕면, 수국빛 헌혈나눔 마당전 개최
상태바
서귀포시 안덕면, 수국빛 헌혈나눔 마당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안덕면(면장 김형필)·안덕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양재현)는 지난 23일 안덕생활체육관 주차장에서 지역내 민간기업, 지역주민, 공무원 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1 안덕면 수국빛 헌헐나눔 마당전'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헌혈행사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인해 악화된 헌혈 수급 상황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안덕청년회의소(회장 이희준)와 안덕적십자봉사회(회장 양심선)가 주관해 마련됐다.

또 제주신화역사공원, 남제주 발전 본부 등 지역내 민간기관.단체가 동참했다.

특히 이번 헌혈행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대기시간 단축을 위해 단체별 헌혈 사전 수요조사를 거쳐 시간별로 인원을 배정하는 등 사회적 거리 두기를 유지하며 진행됐다.

이날 헌혈에 참여한 김형필 안덕면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기관, 직원, 주민들이 십시일반 헌혈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매년 수눌음 헌혈 행사 개최를 통해 따뜻한 생명 나눔에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로 모아진 혈액과 헌혈증서는 희귀 난치병환자 및 수혈이 필요한 응급환자 등 소중한 곳에 쓰여질 예정이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