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 청년친화 기업 발굴 '히든챔피언 JNU 원정대' 모집
상태바
제주대, 청년친화 기업 발굴 '히든챔피언 JNU 원정대'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센터장 허대식)는 오는 12월 3일까지 '2021 히든챔피언 JNU 원정대'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2021 히든챔피언 JNU 원정대'는 학생들이 직접 우수한 도내외 청년친화 강소기업을 발굴해 소개하는 프로젝트다.

참가대상은 제주대 재학생 및 졸업생이며, 개인 또는 팀(최대6명)으로 대학일자리센터(https://blog.naver.com/jnujob)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2021 히든챔피언 JNU 원정대'로 선발된 학생들은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기업경쟁력, 워라벨, 임금, 고용안정성 등이 뛰어난 청년친화 중소기업을 발굴하게 된다. 

또 발굴한 기업을 탐방하고 기업 담당자 인터뷰 등을 통해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소개하는 발표회를 갖게 된다. 

참여학생들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제주대 대학일자리센터는 △우수 중소기업 발굴을 위한 기업분석 교육 △기업탐방 기회 △팀별 활동비 및 경진대회 포상금 등을 제공한다. 

또 기업탐방과 경진대회 발표를 돕기 위해 △비즈니스 매너 교육 △프레젠테이션 역량 교육도 별도로 진행한다. 

최종 경진대회를 통해 우수한 활동과 강소기업을 발굴한 학생들에게는 총 4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허대식 대학일자리센터장은 "도내외 우수한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취업기회를 확대하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마련했으며, 학생들이 기업분석 역량도 키우고 취업까지 연결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