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친환경 제주와 지역상생 위한 '착한 발걸음'
상태바
티웨이항공, 친환경 제주와 지역상생 위한 '착한 발걸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은 제주도 로컬푸드 생산 농가를 돕고 제주 해안 정화를 위한 플로빙을 진행하는 등 친환경 청정 제주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티웨이항공은 친환경 로컬 브랜드 기관인 농업회사법인 밥상살림과 협력을 통해 '근고기 한상' 판매를 홍보하며 로컬푸드 생산 농가의 판로 개척을 돕는다. 두 기관은 지난 9월 제주의 환경가치 제고와 로컬푸드 판매 공동 마케팅 추진 등의 업무 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로컬푸드 소비는 청정 제주를 보존하고 탄소발자국을 줄이는 착한 소비로, 티웨이항공과 밥상살림은 함께 지역 농가를 연계한 친환경 제품을 기획하고 제작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달 28일까지 할인행사가 진행되는 근고기 한상은 제주도 친환경 무항생제 돼지고기 한 근과 제주도 자연산 고사리, 귤피 소금, 추자도 멜젓의 구성으로 선보인다. 티웨이항공은 모바일 탑승권, 이벤트 페이지, SNS를 통해 홍보하고 탑승객 대상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은 택배 배송 혹은 밥상살림 제주담을 매장에서 직접 수령 가능하다. 또 티웨이항공 탑승객은 매장에서 탑승권만 제시해도 할인 가격으로 로컬 푸드를 구매할 수 있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제주환경을 살리는 일에 기부된다. 

한편, 티웨이항공의 사내 프리다이빙 동호회 '프리다이버스'는 매년 제주 해양 정화를 위해 다이빙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빙'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제주의 친환경 여행 기반 조성을 위한 '세상에 E-RUN 트립' 프로그램에 참가해 판포포구에서 플로빙을 하며 환경 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