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예술치유페스티벌주간 '쉼, 예술로 숨쉬다' 개최
상태바
제주 예술치유페스티벌주간 '쉼, 예술로 숨쉬다'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문화예술재단(이사장 이승택)은 오는 12일부터 17일까지 6일간 예술공간 이아에서 예술치유페스티벌주간 '쉼, 예술로 숨쉬다'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2021예술치유페스티벌주간은 예술공간 이아와 민간문화예술공간지원사업 '무지개프로젝트'에 선정된 7단체 (그녀들의 Am, 넙빌레프로젝트, 마음빛그리미, 무용다방, 문화예술공간 aie, 제주팝스오케스트라, 퐁낭아래귤림)와 함께 도민들에게 잠시나마 바쁜 일상을 예술로 쉬어갈 수 있는 예술치유체험 프로그램을 구성해 진행될 예정이다.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참여 신청자에 한해 인형극, 희곡낭독, 업사이클링 악기 만들기 등 참여 가능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 사전 예약 없이 참여 가능한 상설체험프로그램(이아놀이터, 예술자료실)도 운영한다.

예술치유페스티벌 기간 동안 참여 SNS 인증 이벤트를 실시, 제주의 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코로나라는 긴 터널을 지나 단계적 일상회복이 시작되는 11월, 예술공간 이아에서 바쁘고 지쳤던 일상을 잠시나마 예술로서 쉴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과 자세한 사항은 제주문화예술재단, 예술공간 이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