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우 직거래 드라이브스루 할인판매, 최대 63% 
상태바
제주 한우 직거래 드라이브스루 할인판매, 최대 6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민복지타운서 2일까지...안심‧등심‧채끝‧사태‧한우불고기 등 14종

사단법인 전국한우협회 제주특별자치도제주시지회(회장 박창석)가 '11월 1일 대한민국 한우 먹는 날'을 맞아 제주 한우 직거래 드라이브스루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31일부터 제주 시민복지타운에서 열리고 있는 이번 할인행사는 2일까지 이어진다.

제주산 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활성화를 위해 품목별 최소 33%에서 최대 63%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할인판매 품목은 안심‧등심‧채끝‧사태‧한우불고기 등 14종으로 한우 20마리분이다.

행사 둘째날인 1일 안동우 제주시장은 행사에 참석해 협회 관계자를 격려하고 제주 축산물 소비 활성화에 동참했다.

안 제주시장은 "코로나19 등으로 가정 내 소고기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가격 상승으로 인한 전국적인 한우 과잉 사육이 이뤄지고 있다"며 "위드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으로 가정 소비 감소 등 가격 상승요인이 줄어들 것을 대비해 저능력 암소 도태 등 한우 수급 안정 사업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시 한우 사육두수는 2020년 현재 366농가․1만8468마리를 사육하고 있으며 전년 대비 4.4% 증가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