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제41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제주선수단 '선전'
상태바
[종합] 제41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제주선수단 '선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론볼 남자 복식 B6 경기 금메달을 획득한 안재철-형남춘 선수. ⓒ헤드라인제주
24일 론볼 남자 복식 B6 경기 금메달을 획득한 안재철-형남춘 선수. ⓒ헤드라인제주

지난 20일부터 오는 25일까지 펼쳐지고 있는 제41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제주 선수단이 선전을 펼치고 있다.

24일 안동재활원 론볼경기장에서 열린 남자 복식 B6 경기에서 안재철-형남춘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했다.

구미 5공단도로 일원에서 진행된 사이클 여자 개인도로 B 70km에서 김지연-이진희 선수가 은메달을 추가했다.

구미 시민운동장에서 열린 육상경기에서 남자 200m T37 이동규 선수가 28초38의 기록으로 은메달을 획득했다.

포항 만인당체육관에서 진행된 역도 여자 +90kg급 하현수 선수가 데드리프트에서 한국신기록을 수립하며, 스쿼트와 파워리프트 종합에서도 각각 금메달을 획득하며 3관왕을 차지했으며 이어 여자 –79kg급 강다민 선수가 파워리프팅, 웨이트리프팅, 벤치프레스 종합에서 각각 동메달을 추가했다.

의성전천후게이트볼장에서 열린 혼성 단체전에서 동메달을 획득했다.

울진 후포요트경기장에서 열린 혼성 개인전 OPEN 박영준 선수와 2인승 OPEN 조순만-한장훈 선수가 각각 동메달을 획득했다.

앞서 지난 23일 구미장애인파크골프장에서 열린 파크골프 여자 PGST 2에서 고매자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했다.

이와 함께 구미 시민운동장에서 열린 육상경기에서 여자 포환던지기 F37 강별 선수가 동메달을 획득했다.

안동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진행된 유도경기 남자 –100kg 시각에서는 김지택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했다.

구미5공단도로 일원에서 진행된 사이클 여자 개인도로 H4 56km에서 김정임 선수가 동메달을 추가했다.

경주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당구경기 여자 팀전 BIS/BIW에서 고윤옥, 김향희, 진영림, 홍정예 선수가 은메달을 획득했다.

김천실내수영장에서 열린 수영경기 여자 평영 50m SB3 고명숙 선수, 여자 자유형 50m S6 박옥례 선수가 각각 동메달을 추가했다. 

안동재활원 론볼경기장에서 열린 혼성 3인조 B8 경기에서 김정옥, 좌청환, 홍현기 선수가 은메달을 획득했다.

문경 국군체육부대 선승관에서 열린 태권도 경기에서 남자 겨루기 +80kg DB 최상규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하고, –61kg 한팔 한국현 선수와 +75kg 한팔 김명환 선수가 각각 은메달을 +75kg 한팔 고재일 선수, -58kg DB 이로운 선수, -80kg DB 고성민 선수, 여자 겨루기 -67kg DB 진연주 선수가 각각 동메달을 추가했다.

한편 제주 선수단은 대회 마지막날인 25일에는 여자 좌식배구 결승, 휠체어농구 등 6개 종목에 출전한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