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아이쿱소비자생활협동조합, 학대피해 아동에 쌀과 간식 나눔
상태바
제주아이쿱소비자생활협동조합, 학대피해 아동에 쌀과 간식 나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유철호 팀장, 학대피해아동전용그룹홈 아이오름 박현지 보육사, 제주아이쿱소비자생활협동조합 전미라 부이사장, 김경미 이사장, 보듬이그룹홈 강병철 사회복지사, 빙새기그룹홈 최선하 심리치료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유철호 팀장, 학대피해아동전용그룹홈 아이오름 박현지 보육사, 제주아이쿱소비자생활협동조합 전미라 부이사장, 김경미 이사장, 보듬이그룹홈 강병철 사회복지사, 빙새기그룹홈 최선하 심리치료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아이쿱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사장 김경미)은 지난 8일 제주아이쿱소비자생활협동조합 사무실 앞에서 도내 학대피해 아동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200만원 상당의 쌀과 간식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번 물품은 김경미 이사장을 시작으로 조합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쌀에 조합에서 마련한 간식들을 보태 마련됐으며, 도내 4개 그룹홈을 통해 학대피해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경미 이사장은 “뉴스를 통해 제주에도 학대피해 아동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는 생각에 기부를 결심했다”며 “아이들이 건강하게 생활하는데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