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녕고 김대운.박지혁, 전국체전 수영 3m싱크로 '금메달'
상태바
남녕고 김대운.박지혁, 전국체전 수영 3m싱크로 '금메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윤재.윤유빈, 값진 은메달...씨름 홍지혁 '은', 김원빈 '동'
이설희.허현준, 댄스스포츠 은메달...제주선수단 '6개 메달'

남자 19세 이하부 수영 3m싱크로에 출전한 김대운(남녕고3), 박지혁(남녕고2) 선수가 제주특별자치도선수단에 첫 금메달을 안겼다.

김대운·박지혁 선수는 대회 둘째 날인 9일 경북 김천실내수영장에서 열린 남자 19세이하부 3m싱크로에 출전해 332.01의 기록으로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여자 19세이하부에서는 설윤재(남녕고3)·윤유빈(남녕고1) 선수가 플랫폼싱크로에 출전해 221.88의 기록으로 값진 은메달을 획득했다. 윤유빈 선수는 플랫폼다이빙에도 출전해 232.30의 기록으로 동메달을 추가했다.

씨름에서는 홍지혁(남녕고2) 선수가 남자 19세 이하부 경장급 준결승전에서 이용우(경남 마산용마고) 선수를 2대 1로 누르고 결승에 진출했으나, 결승전에서는 접전 끝에 아쉽게 패해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김원빈(남녕고2) 선수는 남자 19세이하부 용사급에서 동메달을 획득했다.

홍지혁 선수가 준결승전에서 승리한 후 기쁨의 환호를 지르고 있다.
홍지혁 선수가 준결승전에서 승리한 후 기쁨의 환호를 지르고 있다.

구미선산체육관에서 열린 댄스스포츠종목 19세이하부 라틴5종목(시범)에 출전한 이설희(영주고3), 허현준(서귀포고 2) 선수가 은메달을 추가했다.

제주특별자치도선수단은 9일 오후 4시 현재 금메달 1개, 은메달 2개, 동메달 2개를 획득하면서 시범종목의 은메달 1개를 포함해 총 6개 메달을 획득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