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교육원, 제3기 교직원 외국어 직무연수 실시
상태바
제주국제교육원, 제3기 교직원 외국어 직무연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교육원(원장 강호준)은 지난 5일부터 오는 11월 23일까지 제주외국어학습센터, 신제주외국문화학습관, 서귀포외국문화학습관에서 교직원의 외국어 의사소통능력 신장을 위해 '2021년 제3기 교직원 외국어 직무연수'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제3기 과정은 도내 교직원 54명을 대상으로 영어, 중국어 및 베트남어 회화 5개 과정에 대한 연수로 실시된다. 연수 진행을 위해 도교육청 산하 원어민(보조)교사 및 도내 대학교 원어민 교수가 강사로 활동한다.  

제주국제교육원에서는 모든 프로그램 운영 시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프로그램 운영 방안을 적용하고 있다. 이번 교직원 외국어 직무연수도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3단계를 유지하고 있음을 감안하여 해당 지침에 따라 집합연수 방식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제주국제교육원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되고 있는 만큼 과거 연수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연수도 보다 안정적으로 운영함으로써, 교육생 만족도를 더욱 높여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