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가을 정취 만끽 가족여행 패키지 출시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가을 정취 만끽 가족여행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패밀리 스위트 ⓒ헤드라인제주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패밀리 스위트 ⓒ헤드라인제주

제주신화월드는 가을 시즌 가족여행을 위해 '해피투게더' 패키지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해피 투게더' 패키지는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에서의 숙박을 시작으로 탐모라 수영장 이용 혜택, 건강한 홈메이드 중식을 맛볼 수 있는 성화정 패밀리 세트, 신나는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신화테마파크 빅 3 이용권(투숙 기간 1회 제공)과 동백 수목원 카멜리아 힐 입장권 4매가 함께 제공된다. 

풀 옵션 가전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46평의 공간에 3개의 룸과 2개의 욕실을 갖추고 있다. 

점심 또는 저녁 식사로 즐길 수 있는 성화정 패밀리 세트는 삼선짜장과 삼선짬뽕 중 3개를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찹쌀 탕수육이 포함된다(투숙 기간 1회 제공). 

패키지 예약 기간은 오는 12월 30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다. 

신화가든 코스모스 ⓒ헤드라인제주
신화가든 코스모스 ⓒ헤드라인제주

계절마다 옷을 갈아입는 신화가든은 지난달 26일 코스모스 파종을 마쳤으며, 올해는 황금빛으로 물들일 황화 코스모스로 10월 중순 만개 예정이다. 꽃들 사이로 난 길목을 따라 자유롭게 거닐며 가을의 정취를 느껴볼 수 있다.

오는 10월부터 신화테라스 앞 야외 가든에서는 로맨틱한 분위기와 함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가을밤의 세레나데'도 펼쳐진다. 

피아니스트 남메아리와 보컬리스트 전하영이 전하는 공연을 시작으로 베이시스트 션 펜트랜드와 미선 레나타의 리드미컬한 재즈와 샹송을 감상할 수 있으며, 그 밖에도 어쿠스틱 밴드 등의 다채로운 공연이 전개될 예정이다. 

'가을밤의 세레나데'는 10월 1일부터 11월 14일까지 매주 금, 토, 일 저녁 6시 30분과 8시, 약 40분간 두 타임으로 진행된다.

신화테마파크에서는 10월 31일까지 화려한 스케일의 라이팅 쇼를 선보인다. 

저녁 7시 40분부터 약 10분간 센트럴 스테이지를 중심으로 갖가지 레이저와 조명들이 신나는 음악에 맞춰 현란한 움직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후 6시부터 밤 8시까지 운영되는 '달밤파크'에서는 시그니처 라이드 3종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해피 투게더' 패키지와 가을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https://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신화테라스 야외 전경 ⓒ헤드라인제주
신화테라스 야외 전경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