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창작오페라 '이중섭' 티켓 예매 진행
상태바
서귀포시, 창작오페라 '이중섭' 티켓 예매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4~30일까지 선착순

서귀포시는 오는 10월 1일과 2일 서귀포예술의 전당 대극장에서 이중섭 화가의 삶과 예술혼을 그린 '창작오페라 이중섭' 공연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오페라 공연은 서귀포시가 지난 2016년부터 이중섭 탄생 100주년을 맞아 개최되고 있는 작품이다.

공연에서는 지난 2019년 서울에서 성공적으로 공연을 이끌었던 김숙영 연출가가 다시 한번 연출을 맡았다.

또 도립 서귀포관악단 소속 이동호 지휘자와 도립 서귀포합창단 소속 최상윤 지휘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번 이중섭 공연은 도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오페라 버전의 공연으로, 김동원, 이재욱, 김유섬, 정혜민 등 국내 정상급 솔리스트들이 출연해 이중섭과 주변인의 삶, 그의 예술세계를 담았다.

이번 공연은 방역수칙을 준수해 유료공연으로 진행되며 사전예매로만 구입이 가능하다.

티켓예매는 오는 14일부터 3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선착순 마감제로 운영되고 서귀포시 E-티켓(https://eticket.seogwipo.go.kr)을 통해서 가능하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전 관람객 대상 관람료 50% 할인을 적용해 1층 1만 2500원, 2층 1만원(8세 이상 관람가)에 판매될 예정이다.   

서귀포시는 공연 당일 현장에 찾아오지 못한 관객들을 위해 서귀포시 유튜브 채널과 KCTV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연영상을 중계할 예정이다.
  
또한, 별도의 공연영상 콘텐츠를 만들어 오는 11월 중 네이버TV 등에 공개할 예정으로 영상미를 담은 정제된 작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지난 13일부터 네이버tv 공식온라인채널에서 '창작오페라 이중섭'(https://tv.naver.com/operaleejungseop) 채널이 운영되고 있다.

채널에서는 공연연습과정, 브이로그, 이중섭 작품 콘텐츠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세 속에서도 시민의 문화향유권을 보장하기 위해 비대면공연 추진에도 만전을 기해 누구나 어느 상황에서도 공연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연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시 문화예술과(전화 064-760-2495), 도립 서귀포예술단사무국(전화 064-739-0641)로 하면 된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