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경제통상진흥원, 추석 맞아 온.오프라인 특별 할인행사 '자만추' 진행
상태바
제주경제통상진흥원, 추석 맞아 온.오프라인 특별 할인행사 '자만추'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원장 문관영)은 추석을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제주특산품 본점인 이제주숍 오프라인 매장(제주시 연삼로473)에서는 오는 17일까지 선물상품 최대 40% 특가할인, 5만원 이상 구매고객 택배비 전액지원, 3만원 이상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고객포인트 3%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직접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비대면 예약 판매와 주문 후 다음날 아침에 받아볼 수 있는 새벽배송서비스도 진행된다.

이제주몰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22일까지 '2021 탐나는 추석 전야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택배비 전액지원, 릴레이 주간 특가 이벤트, 가입회원 할인쿠폰 이벤트, 인친고객(SNS) 대상 할인쿠폰 발급, 코로나 극복 응원 댓글 이벤트, 구매왕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있다.

또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농협몰, 우체국몰, 11번가, GS Shop에서는 오픈마켓 기획전 및 홈앤쇼핑을, 11번가에서는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된다.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이제주숍 매장 내부에 SD 차세대 항균 코팅을 진행해 행사기간 내내 항균상태 99.9%가 지속되는 안전한 공간을 구축하기도 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제주숍(064-751-3360)과 이제주몰 홈페이지(https://mall.ejeju.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