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문화원, 제25기 문화학교 수료식 개최
상태바
서귀포문화원, 제25기 문화학교 수료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문화원은 지난 11일 김정문화회관에서 제25기 문화학교 발표회와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수료식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해 100여 명의 수료생들이 각 1, 2부로 나눠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서귀포문화원은 지난 3월부터 5개월간 △무용교실 △민요교실 △스마트폰 활용법 교실 △스마트폰사진 교실△향토자료조사원 양성 교실 등 7개 과정의 시민 밀착형 문화 프로그램을 개설해 운영했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수료생들의 사진 작품 전시회와 공연, 소감문 발표 등의 시간을 통해 배움의 결과물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서귀포 문화원장의 수료증과 표창패 수여 등이 진행됐다.
 
한편, 서귀포문화원 문화학교는 지난 1997년부터 시민들의 여가선용 기회를 확대하고, 문화예술에 대한 능력 발굴 및 욕구 실현을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으며, 서귀포시의 대표적인 문화 교육의 장으로 자리매김 해오고 있다. 

문화원은 이달 '2021년 하반기 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해 오는 11월까지 운영할 계획이며,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문화원(전화 064-733-3789)로 문의하면 된다.
 
서귀포문화원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민들의 문화 향유 및 교육 기회 확대를 위해 내실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