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환경단체 '작은 것이 아름답다', 지구별 플로깅 여행 참가자 모집
상태바
제주 환경단체 '작은 것이 아름답다', 지구별 플로깅 여행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지역 환경단체 '작은 것이 아름답다(JAGA)'는 '지구별약수터(개인컵이 있는 이용자에게 마실 물을 제공하는 카페나 매장)'를 따라 진행되는 지구별 플로깅여행 시즌2'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지구별 플로깅 여행은 지구별약수터 주변의 마을길, 해안길, 들판을 거니는 마을 여행과 플로깅을 결합한 친환경 공정여행이다.

이는 플로깅 활동을 통해 플라스틱 쓰레기 문제의 심각성을 확인하고 지구별약수터 캠페인을 제주 전역으로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여행은 오는 21일 우도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7월 10일 마무리된 지구별플로깅여행 시즌1에 이어 오는 21일부터 진행되는 '지구별 플로깅여행 시즌2'에서는 매회 다양한 직업군의 초대 손님이 참여해 플로깅을 진행할 예정이다.

초대 손님으로는 마을신문 편집자, 게임개발자, 지구별키즈 캠페인단, 채식주의자, 청년 사업가, 문화기획자 등이며, 플로깅 여행 간 참가자들의 든든한 길동무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온라인 신청서(http://bit.ly/3zD5FkT)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plasticfreejeju), 페이스북 등으로 문의하면 된다.<헤드라인제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