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여성단체 활성화 사업 3차 공모
상태바
서귀포시, 여성단체 활성화 사업 3차 공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오는 17일까지 '2021 여성단체 활성화 사업' 3차 공모가 진행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3차 공모사업의 총 사업비는 600만원으로 사업별 규모 및 성격에 따라 1단체 1개 사업신청을 원칙으로 한다. 단체별 지원 규모는 400만원(보조율 50~90%)이내이다. 

신청대상 사업은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및 여성복지, 권익증진사업 △일·가정 양립 등 양성평등문화 조성사업 △해당 여성단체의 특성과 연계한 사업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역경제 활성화 사업 등 민생경제 살리기 협력 사업 △기타 코로나19 위기 극복 사업 등 이다.

신청자격은 양성평등 촉진과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및 복지증진 등을 목적으로 하고, 최근 1년 이상 공익활동 실적이 있는 서귀포시에 소재를 두고 있는 여성단체이다.

신청방법은 보조금 지원신청서, 사업계획서, 단체소개서를 갖춰 서귀포시 여성가족과(서귀포시 중앙로 105, 별관 3층)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 하면 된다. 세부 사항은 홈페이지(www.seogwipo.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전화 064-760-2442).

한편, 서귀포시는 올해 1, 2차 여성단체 활성화사업 공모를 통해 7월 현재 7개 단체 7개 사업(2300만원)을 지원하고 있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여성단체들의 활발한 사회활동과 사업추진을 위해 비대면 사업 분야를 적극 발굴해 지원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