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선거방송, 7월부터 KCTV 제주방송에서도 송출 
상태바
한국선거방송, 7월부터 KCTV 제주방송에서도 송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는 7월 1일부터 KCTV 제주방송을 통해서도 한국선거방송을 송출한다고 30일 밝혔다. 

중앙선관위가 운영하는 한국선거방송은 선거와 민주주의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전문방송채널로서 2017년 개국하여 올레TV(273번)와 Btv케이블(205번)을 통해 관련 프로그램을 방영하며 공익방송의 역할을 수행해 왔다.
  
이번에 송출을 개시하는 KCTV 제주방송은 제주특별자치도 전역을 방송권역으로 하는 종합유선방송으로 한국선거방송은 354번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선거방송의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정확한 선거정보를 제공하는 ‘투·개표 생중계’, ‘한국선거방송 뉴스’ △민주시민의식 함양을 위한 ‘민주주의를 만나는 시간’, ‘미래유권자 배틀토론’, ‘선거학 개론’ △각국의 선거문화를 알려주는 ‘정당의 시대’, ‘세계 민주주의를 만나다’ 등이 있다.
  
중앙선관위는 한국선거방송이 향후 KCTV 제주방송과 함께 프로그램 제작․교류 등의 다양한 협력을 도모할 예정이라면서 제주도민의 많은 시청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선거방송 프로그램은 홈페이지(www.etv.go.kr)와 유튜브에서도 볼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