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1박 800만원' 펜트하우스 숙박권 경품 이벤트 
상태바
제주 드림타워, '1박 800만원' 펜트하우스 숙박권 경품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드림타워 프레지덴셜 스위트 전경. ⓒ헤드라인제주
제주드림타워 프레지덴셜 스위트 전경. ⓒ헤드라인제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펜트하우스 숙박권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1박에 800만원에 이르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내걸고 22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jejudreamtower)와 HAN컬렉션(@hancollection)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림타워에서 가장 방문하고 싶은 곳이나 K패션 전문 쇼핑몰인 HAN 컬렉션 입점 브랜드 중 선호 브랜드를 선택해 선정 이유를 함께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두 계정 모두 '팔로우',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는 필수이며 해당 게시물을 본인 계정에 공유하거나, 중복 참여시 당첨 확률이 높아질 수 있다. 

프레지덴셜 스위트 1박 숙박권의 행운은 플래티넘 당첨자 1명에게만 주어진다. 260㎡(약 80평) 규모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1600 올스위트 객실 중 단 하나뿐인 펜트하우스로 VIP를 위한 공간이다. 37층에 위치한 이 방은 폭이 30m나 되는 2개 코너 면의 통창(높이 2.5m)에 제주 바다와 제주 공항, 도심이 파노라마 뷰로 펼쳐져 있다. 

세계적인 호텔 인테리어 디자인 그룹 HBA사가 한국의 궁을 모티브로 설계한 천장 서까래와 대들보 등 전통 건축양식과 고유 문양으로 이뤄졌다.  친환경 프랑스 브랜드 로쉐보보아 가구와 스웨덴 명품 브랜드 덕시아나 침대,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별도의 다이닝 공간과 스파룸 등을 갖췄다.

플래티넘 당첨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디너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 K패션 디자이너가 직접 스타일링을 통해 추천한 옷(30만원 상당)을 제공받는 혜택도 주어진다. 

골드 당첨자(1명)와 실버 당첨자(1명)에게는 각각 코너 스위트 1박(100만원 상당), 그랜드 스위트 1박(80만원 상당)과 함께 별도로 디너 이용권(30만원 상당)과 HAN컬렉션 상품권(30만원 상당)이 주어진다. 7명의 브론즈 당첨자는 스탠다드 룸(35만원 상당) 1박권을 제공받는다

HAN컬렉션은 지난해 12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서울 광화문빌딩에서 선을 보인 국내 첫 K패션 전문 쇼핑몰이다. 그래미 시상식에서 방탄소년단의 슈트를 제작한 백지훈과 블랙핑크의 무대의상을 맡은 윤춘호 등 한국을 대표하는 K패션 디자이너 200여명이 참여해 남녀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트리트 등 14개 카테고리의 편집숍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제주 드림타워 관계자는 "K패션 디자이너들은 응모자의 베스트 댓글을 직접 선정하는 것은 물론 당첨자를 위해 퍼스널 스타일링에도 나서는 등 이번 이벤트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업에 나서기로 했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전경. ⓒ헤드라인제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전경.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연식 2021-06-25 16:56:43 | 221.***.***.150
드림타워 이벤트 참가 이메일주소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oo 2021-06-23 06:29:04 | 79.***.***.81
돈이라면 뭐든지 하려는 제주 였던가? 중국인이 보유한 제주의 집들이 심심치 않게 많은것 같아요. 시골에 살던 지인이 제주로 가서 월세 사는데 집주인이 중국인이라 가끔 답답하다 합니다. 대한민국 사람이 대한민국에 살면서 중국인에게 월세를 내야 하는 처지라는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