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컨벤션센터,제주치과의사회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제주국제컨벤션센터,제주치과의사회와 업무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 대표이사 김의근)는 제주특별자치도치과의사회(회장 장은식)와 16일 오후 제주특별자치도치과의사회 강당에서 '2022년 대한치과의사협회 총회'의 원활한 개최 및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김의근 대표이사, 장은식 제주치과의사회 회장, 강철흔 제주치과의사회 총무이사, 김대준 공보이사, 송준덕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치의학 관련 의학학술대회의 성공과 제주 MICE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의 공동 기획 및 추진 △대한치과의사협회 소속 치의학 학술대회의 제주 개최를 위한 공동 홍보 활동 확대 △제주특별자치도치과의사회의 제주 학술행사 주관 시 ICC JEJU의 장소 제공 △ICC JEJU의 추진 사업 및 회의·전시행사를 치의학 연관 학회에 적극 홍보 및 추천 등이다.

장은식 회장은 "치과계에서 가장 큰 행사인 '2022 대한치과의사협회 정기대의원총회'를 제주에 유치했다"며 "500여명의 치과의사들의 참여가 예상되는 만큼 제주특별자치도치과의사회의 더 나은 발전과 함께 제주 지역 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의근 대표이사는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큰 행사를 유치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ICC JEJU가 가진 MICE 전문성과 경험을 살려 성공리에 행사를 개최.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ICC JEJU와 제주치과의사회는 이번 업무협약식을 시작으로 치의학 관련 다양한 학술대회 유치를 위해 활동할 예정이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