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우 제주시장, 어버이날 기념 홀로사는 어르신에 카네이션-행복선물 전달
상태바
안동우 제주시장, 어버이날 기념 홀로사는 어르신에 카네이션-행복선물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우 제주시장은 6일 제49회 어버이날을 기념해 홀로 사는 어르신들을 초청해 카네이션 달아드리며 위로하고 '행복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어버이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뤄졌다.

희망나눔캠페인 예산 및 아라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원금 등 총 319만원을 들여 카네이션 및 선물을 마련하고 75세 이상 홀로사는 노인 532명에게 전달됐다.

안 시장은 이날 기초연금, 주거급여를 받고 있는 두 가구를 직접 방문해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안 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외로움을 겪고 계실 어르신들을 위해 뜻깊은 자리가 마련되어 기쁘다"면서, "어르신들에게 아낌없는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행사가 소중한 어버이날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아라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고호진), 은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봉한), 아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성태), 성안노인복지센터(센터장 이경자) 등 4개 기관 및 단체가 함께 참여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