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돈중, '학교스포츠클럽 활성화 프로젝트' 실시
상태바
효돈중, '학교스포츠클럽 활성화 프로젝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효돈중학교(교장 김통수)는 전교생 및 전교직원을 대상으로 4월 한 달 동안 '점심시간 학교스포츠클럽 학교스포츠클럽 활성화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점심시간에 실시된 '사제동행 자전거 개방'은 7560+운동의 일환으로 학생들이 점심시간에 자전거를 대여해 운동장 트랙에서 자전거를 타는 활동이다. 학교스포츠클럽 도우미 학생들이 직접 자전거와 보호장비를 관리하고 있으며 활동 일지를 토대로 이들에게 봉사시간을 부여할 계획이다.

학생자치회가 직접 운영한 점심시간 학교스포츠클럽 리그전 '줄을 통하여 우리 반을 하나로!'는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됐다. 학생들은 4월 한 달 동안 학급별로 점심시간 및 쉬는 시간을 이용해 8자 줄넘기를 열심히 연습하곤 했다. 이번 리그전은 학급 학생들의 협동심 함양 및 활기찬 학교 분위기 형성을 목적으로 실시됐으며, 참가한 학급과 우수 학급에 대해 상품이 증정된다.

박정현 학생회장은 "작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체육활동이 제한돼서 학교 분위기가 많이 침체됐는데, 올해는 해당 프로그램들을 실시해 활기차고 즐거운 학교 분위기가 형성됐다"며 "앞으로 시즌2 점심시간 스포츠클럽 리그전도 운영해 더욱 재밌는 중학교 생활을 만들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