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스포츠강좌이용권 가맹시설 연중 모집 
상태바
제주시, 스포츠강좌이용권 가맹시설 연중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는 유·청소년의 스포츠 참여 기회 확대를 위한 스포츠강좌이용권 사업의 가맹시설을 연중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4월 현재 제주시 지역내 비장애인 스포츠강좌이용권 선정 시설은 183개소다. 

가맹시설 신청자격은 '체육시설의 설치ㆍ이용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체육시설 중 월 단위로 스포츠강좌를 제공하는 시설로서 스포츠강좌이용권 홈페이지(svoucher.kspo.or.kr)에서 시설 회원가입 후, 시설등록 및 웹가맹점을 신청하면 된다.

장애인 스포츠강좌이용권 선정 시설은 현재 23개소로, 장애인스포츠강좌 가맹시설 신청자격은 관련법에 따라 장애인 강좌 개설이 가능한 체육시설 등이다.

아울러 장애인스포츠지도사, 특수체육·장애인체육 등 전공자, 장애인체육지도 경력자, 생활스포츠지도사, 유소년스포츠지도사 및 체육지도 경력자 등의 인력이 배치돼 있어야 한다. 장애인스포츠강좌이용권 홈페이지(dvoucher.kspo.or.kr)에서 비장애인 스포츠강좌이용권 시설 등록방법과 동일하게 신청하면 된다.

한편, 스포츠강좌이용권은 취약계층 가정의 유·청소년 및 장애인을 대상으로 월 8만원의 수강료를 지원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