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공연.전시작품, 서귀포에서 스크린으로 만난다"
상태바
"최고 공연.전시작품, 서귀포에서 스크린으로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예술의전당, 영상화 사업(SAC ON SCREEN) 선정

서귀포시는 서울 예술의전당이 주관하는 2021년 예술의전당 영상화 사업(SAC ON SCREEN)에 선정됐다고 18일 전했다.

SAC ON SCREEN 사업은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공연한 우수 예술 콘텐츠를 전국 문화예술회관에서 대형 스크린을 통해 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UHD 고화질 영상으로 아티스트의 숨결까지 느껴지는 생생함과 10여대의 카메라로 다각도에서 담아낸 역동적인 화면과 현장감 넘치는 서라운드 음향으로 감상할 수 있다.

서귀포예술의전당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대극장 객석을 오픈 예정으로 5월부터 월 1회 상영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연극 늙은 부부 이야기(5월), 여자만세(6월), 뮤지컬 웃는 남자(7월), 전시 시크릿 뮤지엄(8월), 넌버벌 스냅(9월), 정크 클라운(10월), 발레 지젤(11월), 호두까기인형(12월)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상영될 예정이다.

서귀포시 관계자는"지방에서 접하기 어려운 최고의 작품들을 비록 영상으로 만나는 공연이지만 보여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영상 상영 준비에 철저를 다하겠다"고 전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