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제주지사, SNS 홍보단 '가봄'모집 
상태바
한국관광공사 제주지사, SNS 홍보단 '가봄'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 제주지사는 제주 관광콘텐츠를 홍보할 SNS 홍보단 '가봄'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가봄'에 선정되면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제주지역 관광콘텐츠 SNS 홍보 및 한국관광공사 제주지사 프로모션 활동에 참여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혜택으로는 위촉장 및 수료증 수여, 미션 수행 시 소정의 활동비 지급, 기념품 지급, 활동 우수자 한국관광공사 사장상 수여 등이 있다.

모집은 제주관광 홍보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채널 운영이 활발한 자를 대상으로 이뤄지며, 제주지역 거주하는 대학교 학생 및 일반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총 12명이다. 

신청은 오는 19일까지 '리얼플랜 제주' 공식 블로그(blog.naver.com/realplan01)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전자우편(realplan01@naver.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정자는 서류심사를 거쳐 오는 23일에 발표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를 참고하거나 전화(064-738-8631)하면 된다.

한국관광공사 제주지사 관계자는 "'가봄'이 빠르게 변화하는 관광트렌드 수요에 부응하며 코로나시대 특화된 안심여행 콘텐츠로 제주지역 방문을 계획하고 있는 관광객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