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제주국제감귤박람회 주제·프로그램 공모 수상작 결정
상태바
2021 제주국제감귤박람회 주제·프로그램 공모 수상작 결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제주감귤박람회조직위원회(위원장 양병식)는 18일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한 2021 제주국제감귤박람회의 주제와 프로그램 공모전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2021 제주국제감귤박람회 주제와 프로그램 두가지 부분으로 진행됐다.

주제부문은 감귤의 우수성 홍보와 감귤산업 발전, 국제행사로 개최되는 '2021 제주국제감귤박람회'의 취지와 특징을 함축적으로 잘 표현할 수 있는 국문 15자 이내의 문구이다.
 
공모결과 전국에서 총 428건이 접수됐다. 주제부문 338건, 프로그램 부문 90건이다.
 
심사결과 주제부문의 최우수상은 '감귤사랑! 제주사랑! 세계사랑!'(전북, 김은선)이 차지했다. 

우수상은 '세계를 잇는 제주, 감귤로 여는 미래'(경남, 채수오)와 '굿바이(Good bye)코로나, 굿바이(Good bye)제주감귤'(서울, 윤다은), 장려상은 '세계로 미래로 함께해요 제주감귤'(서울, 강혜인), '미래로 나가는 제주감귤, 세계로 도약하는 제주감귤'(서울, 성호준)이 선정됐다.

프로그램 부문의 최우수상은 '온(溫)택트 시대 온라인 즉석감귤경매 프로그램'(인천, 백승우), 우수상으로 '감귤캐릭터 창작 및 굿즈 아이디어 페스티벌'(충남, 조호준), '제주감귤의 우수성을 담은 로고송 콘테스트'(인천, 주경용), '사랑의 감귤 온도탑'(제주, 박세혁)이 차지했다.

장려상은 '감귤문예 백일장'(경기,강연하), '도전! 귤피-아트'(제주,최성하), '제주감귤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대전,김남형), '최고 당도의 감귤을 찾아라'(부산,정선진), '제주감귤 온(On)택트 프로젝트'(경기,조진영)가 선정됐다.

수상자들에게는 최우수상(2명) 50만원, 우수상(5명) 30만원, 장려상(7명) 10만원이 시상금으로 지급된다.

양병식 조직위 위원장은 "이번 제주국제감귤박람회 공모전에 전국 곳곳에서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셔서 놀랐다"며 "수상작으로 선정되신 분들과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제주감귤과 제주감귤박람회에 이렇게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분들의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이번 제주국제감귤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제주국제감귤박람회는 2021년 11월에 수출상담회, 해외전시관, 국제학술컨퍼런스 등 국제행사 프로그램을 포함한 국제박람회로 개최될 예정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