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24봉사회, 코로나19 최일선 헌신 의료진 응원 간식 전달
상태바
나눔24봉사회, 코로나19 최일선 헌신 의료진 응원 간식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24봉사회(회장 신용두)는 코로나19 차단을 위해 최일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을 응원하며 제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승희)를 통해 제주보건소에 김밥 및 치킨 등 간식을 전달했다.

지난해에는 제주대학교 선별진료소에 응원 간식을 전달한 바 있다.

신용두 회장은 "제주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코로나19와 싸우고 있는 의료진들과 관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기부하게 되었다"면서 "코로나19 확산으로 불안한 가운데 정확한 검사를 위해 힘써주시는 의료진들과 보건소 관계자분들께 고생하시는 모든 분에게 힘내시라"고 전했다.

나눔24봉사회는 세화고등학교 24회 졸업생들의 모인 주거개선 전문 기술자원봉사단체로 매달 취약계층인 독거노인 주거개선 활동을 진행하며 생필품을 지원하고 있다.

또 장애인시설인 혜정원 아가의 집도 방문해 풀 베기 등 작업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한이 2021-03-04 22:36:31 | 59.***.***.129
학생의 신분이지만 먼 지역 이루어지는 나눔24봉사단의 선행은 본을 받아 저 또한 앞으로 생활에 저 보다는 남을 그리고 이웃을 생각하며 배우고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코로나 현장에서 일하시는 보건직 선생님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더욱 멋진 나눔24봉사단이
되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