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어린이재단, 한전KPS㈜남제주사업소에 감사패 전달
상태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한전KPS㈜남제주사업소에 감사패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는 한전KPS㈜남제주사업소에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감사패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 명의의 감사패다.

한전KPS㈜남제주사업소는 코로나19 위기 상황에서도 지역 아동들을 위한 꾸준한 나눔을 펼치고, 도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전KPS㈜남제주사업소는 2014년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후원을 시작, 아동복지시설 및 아동가정 환경개선인 희망터전 만들기, 장학금 지원,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원격수업 장비(태블릿PC) 지원, 겨울철 난방비 지원사업 등 사회적 이슈에 맞춰 제주도내 소외가정 및 아동복지시설을 지원하고 있다.

한재필 한전KPS㈜남제주사업소 소장은 "우리의 미래인 아동들을 지원하는 것은 어른으로써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나눔에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동권 2021-01-28 18:33:36 | 125.***.***.21
한전KPS(주)는
수원시에 서울송변전지사 사옥신축공사 현장에
미지급중인 공사대금과 인건비,노무비를 지급하라~~~~~~!!!!!!!!!!!!!!

청와대에 민원넣겠다~~~~~~~!!!!!!!!!!!!
한전KPS(주) 김범년 대표는 즉시조치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