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읍랜드, 코로나19 취약계층 어린이들에 1000만원 후원
상태바
성읍랜드, 코로나19 취약계층 어린이들에 1000만원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는 서귀포시 표선면에 위치한 성읍랜드 권재웅, 이은주 부부가 재단을 통해 코로나 19극복 취약계층을 위한 생계비 1000만원을 후원했다고 10일 전했다.

이번 후원금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부모가정 및 취약계층에 지원 될 예정이다.

성읍랜드 권 대표 부부는 코로나19로 인해 관광업계 타격으로 사업 운영이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큰 성금 기탁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권 대표 부부는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고통을 통감하고 있다. 추운 날씨가 이어지며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 대한 걱정이 더 커져갔다.”며 후원 취지를 밝혔다. 덧붙여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을 한부모와 여러 가장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앞서 성읍랜드 이은주 대표는 자녀인 교대부설초 6학년 권준 군과 함께 제주도내 보육원에 돼지고기 50만원 상당을 후원한 바 있다.

성읍랜드 관계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레져체험 지원 등 제주도내 소외아동 지원을 위해 다양한 기부와 나눔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성읍랜드는 1980년대 제주 최초의 승마장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전문 레저업체로 승마장을 비롯하여 카트, ATV, 카페, 성읍경주마목장을 운영하고 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