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친화기업 환경개선지원사업' 현판전달식 진행
상태바
'여성친화기업 환경개선지원사업' 현판전달식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이신선)는 24일 여성친화기업 환경개선지원사업에 참여한 ㈜청룡수산에서 현판전달식을 진행했다.

‘여성친화기업 환경개선지원사업’은 여성친화기업을 대상으로 여성근로자들의 근로 및 고용환경 개선을 위한 시설 설치 및 개선을 지원하여 지속적인 고용유지를 위한 사업이다.

본 사업에 참여한 ㈜청룡수산은“환경개선사업지원금 대상 업체로 선정이 되지 않았으면 환경개선을 할 엄두조차 내지 못 할 상황인데 지원금을 받아 실질적으로 큰 도움을 받은 것 같아 감사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하였다. ‘또한 여성근로자들을 위해 쾌적한 화장실로 개설할 수 있어서 직원들이 매우 만족스러워한다”며 향후 여성친화기업으로서 좀 더 친화적인 공간과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고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지속적인 교류를 하면서 기업 성장도 함께 해 나가겠다고 했다.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환경 조성을 위해 매년 환경개선 지원사업과 양성평등 근로자 교육 지원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취업상담, 직업훈련, 취업알선 등의 종합적인 취업서비스를 지원해오고 있다.

이와 관련된 문의 사항은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전화 762-1400)으로 전화하면 된다. <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