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제주 수눌음 마을행복센터 온라인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2020 제주 수눌음 마을행복센터 온라인 페스티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와 국가균형발전위원회,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는‘2020년 수눌음 마을행복센터 온라인 페스티벌’이 오는 30일부터 12월6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제주상공회의소 수눌음사업단이 주관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사업에 참여하는 구억리,서광서리,저지리,협재리 4개 마을을 널리 알리고 직접 기획하고 생산한 제품을 홍보하는 등 마을의 이익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당초 이번 행사는 대면 행사 개최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상황으로 비대면 행사로 전환해 진행된다.

온라인 페스티벌의 방문자 수와 적극적인 참여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 됐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초성퀴즈와 수눌음 4개마을의 일상을 담은 사진, 수기 공모전을 통해 마을의 매력을 재발견 하고 홍보하는 이벤트를 준비 했다.

온라인 페스티벌은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행사 홈페이지(수눌음마을행복센터.com)는 30일 공식 오픈되고 사전에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한편 수눌음사업은 2017년부터 협의회 등 의견수렴을 통해 운영프로그램, 기빙시제품 개발 등 사업을 추진하며 마을의견 적극 수렴해 주민만족도 상승에 기여하며 코로나19관련 이슈에도 상황에 맞춘 온라인 민간 자격증 취득교육 지원을 통해 일자리 창출에 기여 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