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고, 윈드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 개최
상태바
제주고, 윈드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고등학교는 지난 19일 제주한라대학교 한라아트홀에서 제주고 동문 관악부, 해병대 9여단 군악대와 함께 2020 윈드오케스트라(교악대) 정기 연주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유튜브로 실시간 중계된 이번 연주회는 해병대 군악대의 '드럼 마칭 퍼포먼스'와 비토리오 몬티의 '마림바와 오케스트라를 위한 차르다시' 연주를 시작으로 막을 올렸다.

이어 제주고 윈드오케스트라는 최완규 편곡의 '볼레로아리랑', 쇼스타비치의 '세컨드 왈츠2', 반 맥코이의 '아프리칸 심포니', 스티븐 라이네케의 '마녀와 성자', 카를로스 마르케스의 '갓 세이브 더 퀸(God Save the Queen)' 등 전체 합주가 펼쳐졌다.

제주고 동문 관악부는 전체합주 중간에 '빈 행진곡(Vienna March)'과 '토요일 밤의 열기'라는 영화 OST로 발표한 'How deep is your love'를 연주했다.

한편, 1978년 창단한 제주고 윈드오케스트라는 졸업 후 제주교향악단, 서귀포관악단, 전문연주자, 중등음악교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