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동부농업기술센터, 농촌융복합산업 비대면 체험행사 진행
상태바
제주 동부농업기술센터, 농촌융복합산업 비대면 체험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 동부농업기술센터(소장 김성배)는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농촌융복합산업 비대면 체험행사인 '만남 없는 만남, 언택트 시대 6차야 놀자!'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체험객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촌융복합산업 사업장 활성화를 위한 비대면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회별 참가인원을 50명으로 제한해 총 5회에 걸쳐 5개 농촌융복합산업 사업장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송당나무에서는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씨앗 가꾸기', 일출봉아로니아에서는 '유기농 아로니아쨈 만들기', 술도가제주바당은 ‘청국장쌈장 만들기', 참곱다는 '나만의 유니크한 에코백만들기', 자연스레에서는 '자연의 색, 천연염색체험' 등 5가지 주제로 운영된다.

이를 위해 오는 23일까지 5개 농촌융복합산업 사업장 체험프로그램 영상을 제작해 25일부터 동부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다.

홍보영상을 참고해 체험 후 결과 송부가 가능한 제주도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1가족 1체험 기준으로체험키트 배송료는 참가자가 부담해야 한다.

한편, 동부농업기술센터는 이번 행사와 관련해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참가 신청은 메일(thddl0003@korea.kr 또는 esee0@korea.kr)로만 접수를 받고 있으며, 동부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서 체험행사 신청서를 다운받아 접수하면 된다.

신청자는 배송료 입금 순으로 회별 50명을 선발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동부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농촌자원팀(전화 760-7621 또는 760-7624)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미숙 동부농업기술센터 농촌자원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촌융복합산업 사업장 홍보는 물론 소비자들에게 코로나블루를 이겨내는 슬기로운 언택트 라이프 경험 기회를 주기 위해 마련했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비대면 체험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