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일출봉농협 '2021년도 사업계획 수립 분과위원회' 개최
상태바
성산일출봉농협 '2021년도 사업계획 수립 분과위원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산일출봉 농협 강석보 조합장의 대의원 및 임원들을 대상으로  인사 및 신규 사업에 대하여 설명하고 있다.
성산일출봉 농협 강석보 조합장의 대의원 및 임원들을 대상으로 인사 및 신규 사업에 대하여 설명하고 있다.

성산일출봉농협(조합장 강석보)은 지난 6일 대회의실에서 임원 및 대의원이 2021년 사업계획수립을 위한 8개 사업 계획 및 수지예산서 협의 및 주요현안 및 홍보 사항을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다.

분과위원회에서 진지한 토의와 농협발전을 위한 의견 수렴 및 건의사항이 제시 되었다.

언택트 문화 확산에 따른 비대면 상품 판매확대 주력 및 로컬푸드 직매장 운영으로 농업인의 소득안정화 및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를 위해 현재 하나로 마트 확장 및 리모델링을 하여

구색품목 다양화로 조합원의 생산하는 각종 농산물 및 가공품을 직판함으로써 농업인 소득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석보 조합장은 조합원 및 농업인에게 소득증대 효과가 크고 농업생산경쟁력을 재고할 수 있는 신규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지역 우수농산물 생산지원과 농업인이 생산한 농산물을 농협에서 판매할 수 있는 체계를 만들어 가겠다고 약속하였다.

성산일출봉 농협의 위상에 걸 맞는 적극적이고 자신감 있는 행보로서 앞으로도 농업인과 지역민들의 든든한 지원자로서의 역할을 기대해 본다. <시민기자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