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뷰티-푸드 중국 파워셀러 라이브 로드쇼 개최
상태바
제주 뷰티-푸드 중국 파워셀러 라이브 로드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은 28일 e-Jeju SHOP 스튜디오에서 중화권 제주 제품 홍보와 매출 증대를 위한 ‘제주 뷰티-푸드 중국 파워셀러 라이브 로드쇼’를 개최했다.

㈜대일본초, 타오바오 글로벌 타오패션협회(KRTFA)와 공동 주관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하여 해외 관광객의 발길이 끊기며 수출과 유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기업을 지원하고, 수출 기업의 새로운 판로를 열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국내 거주 중인 중국 파워 셀러를 초청해 온라인 실시간 방송 판매를 진행했다.

행사에서 도내 5개 기업의 11품목을  홍보·판매로 1600만원의 매출실적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제주팜이십일은 연 매출 80억인 파워셀러 왕관5개(美丽大王)에 공급 계약을 맺으며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ㄷ.
  
㈜대일본초 전종호대표는 “인적교류가 어려운 상황에서 한국에 거주하는 파워셀러를 통해 제주 중소기업 제품이 중국에 진출하는 새로운 방향이 될 것이며 중국 파워셀러 라이브로드쇼를 정기적인 행사로 계획하여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관영 경제통상진흥원장은 “e-Jeju SHOP 스튜디오는 경제통상진흥원 1층 제주특산품 전시판매장에 위치하여, 온라인 방송과 오프라인 마켓 연계를 통한 제주제품 판매 증대를 목적으로 구축되었다. 본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도내 온라인 방송의 메카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e-Jeju SHOP 스튜디오는 사용을 희망하는 도내 기업 관계자들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문의전화> 064-751-2507.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