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동계시즌 맞이 이벤트...신혼부부 대상 경품 제공
상태바
제주항공 동계시즌 맞이 이벤트...신혼부부 대상 경품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선 여성승객에 온열 목마스크  증정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동계시즌을 맞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제주항공은 코로나19로 결혼준비에 마음 고생한 신혼부부와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제주도 신혼여행을 선물하는 ‘허니문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예정된 결혼식을 연기했거나 결혼식은 올렸지만 하객인원 50명 미만 등 제한으로 결혼식 제약이 있어 본인이 꿈꾸던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거나 결혼관련 위약금을 지불한 신혼부부 및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한다.

이달 29일부터 11월 7일까지 사연을 응모받아 두 커플을 선정하고 11월15일부터 12월14일 사이에 사용할 수 있는 ‘제주도 왕복항공권’과 ‘해비치 호텔&리조트 제주’ 3박4일 숙박권, ‘제주 웨딩스냅촬영권’을 모두 증정해 또 하나의 신혼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응모가 가능하고 이벤트 결과는 11월11일 제주항공 새소식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해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제주항공은 동계시즌을 맞아 국내선과 중국노선 탑승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선물도 준비했다.

11월1일부터 14일까지 제주항공이 운항하는 제주행 항공편 기내에서 모든 여성고객들에게 온감 테라피(온열 목 마스크)를 제공하고 11월11일부터 12월16일까지는 제주항공의 중국노선인 인천~웨이하이, 인천~하얼빈 노선에 탑승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애경산업 ‘에어화이트 구강미스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