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한라대, 한국대학신문 대학대상 국제역량 부분 '우수대학' 선정
상태바
제주한라대, 한국대학신문 대학대상 국제역량 부분 '우수대학'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한라대학교는 지난 22일 한국대학신문이 주관하는 '2020 한국대학신문 대학대상' 시상식에서 국제역량 부분 '우수대학'으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제주한라대는 국제역량을 끌어오기 위해 '제주국제자유도시 학술 프로그램'과 외국인 유학생들을 위한 '위드 컬쳐(WITH CULTURE) 프로그램'을 비롯해 '글로벌 RDI 시스템 구축' 등을 통해 국제자유도시 맞춤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또 'Learning 5.0'이라 이름을 붙인 교수학습방법 혁신을 통해 제주국제자유도시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김성훈 제주한라대 총장은 "콜롬버스가 바른 생각만 했다면 아마 아메리카 대륙은 발견하지 못했을 것"이라며 "새로운 시도를 하며 대학들이 여러 변화를 겪을 수 있도록 한국대학신문이 정론을 펼쳐주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0 한국대학신문 대학대상'은 올해로 창간 32주년을 맞은 한국대학신문이 주관하는 우수대학 시상식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양원신 2020-10-28 16:18:07 | 121.***.***.53
우수대학좋아하시네..학사일정과 코로나19 로 시설,정보 다엉망으로해놓고 등록금 은 쳐받아쳐먹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