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홍동, 고객불만 제로화 시책 점검회의 개최
상태바
서홍동, 고객불만 제로화 시책 점검회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홍동(동장 홍성헌)은 지난 26일 청렴시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고객불만 제로화 시책 추진상황 점검회의를 개최하였다.

서홍동은 올해 청렴시책으로 보조사업 민원 불만 제로화 시책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는 보조금 교부 시 보조사업자에게 보조금 정산절차 및 보조금 집행 시 잘못 집행한 사례 내용을 담은 '보조사업 청렴안내문'을 교부 안내함으로써 보조금 집행시 발생하는 문제점을 미연에 방지하고 투명한 보조사업을 집행토록 하여 청렴도를 향상시키고자 하는 시책이다.

또한, 이번 점검회의를 통해 2020년 보조사업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향후 보조사업 정산 시 불만이 발생하지 않도록 고객불만 제로화를 위해 힘쓰기로 하였다.<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