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품질연구센터, '청정헬스푸드산업 시제품 제작' 지원사업 기업 모집
상태바
기술품질연구센터, '청정헬스푸드산업 시제품 제작' 지원사업 기업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한국기술사업화진흥협회 기술품질연구센터(대표 김순식)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지역특화산업육성(비R&D)' 사업의 일환으로 '청정헬스푸드산업 육성을 위한 시제품 제작 및 제품 고급화 지원사업' 대상 기업을 3차 모집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이번 지원사업은 제주도내 사업자등록을 필한 청정헬스푸드산업 관련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시작품 공정개발 및 최적화 지원, 시제품제작을 위한 장비활용 지원, 생산 공정 및 성능 업그레이드를 위한 제품고급화 지원 등 3개 프로그램에 대해 각 프로그램당 최대 500만원씩 총 14개사를 지원한다.

이의 내용은 지역산업종합정보시스템(rips.or.kr) 및 제주테크노파크(jejutp.or.kr) 홈페이지에 공고돼 있으며, 지역산업종합정보시스템에서 오는 30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 접수를 받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술품질연구센터 담당자를 통해 전화(070-4271-8274)나 이메일(jjhyeok@ktca.or.kr)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기술품질연구센터는 대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내에 위치한 우수기술기반의 기술사업화를 통한 선진한국의 미래를 구현하고자 지식경제부장관의 허가에 의해 설립된 비영리 법인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