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화북공업단지 이미지 개선 '어린이 아트 페스타' 공모전
상태바
제주시, 화북공업단지 이미지 개선 '어린이 아트 페스타' 공모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가 화북공업단지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해 '어린이 아트 페스타'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일부터 공모가 시작된 이 사업은 지역혁신활동 프로젝트 선정사업 중 하나인 'ART in 화북 - 문화예술을 통한 화북공업지역 이미지 개선' 사업의 일환이다.

미래세대의 주역인 어린이들의 참여를 통해 화북공업지역의 이미지를 따뜻하고 활기차게 개선하고 지역을 활성화하기 위한 시도로 마련됐다.

공모전은 화북동 지역 내 초등학생 8~13세 이하 어린이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는 공식 홈페이지(http://artinhwabuk.com)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실물은 선정작 발표 후 접수하면 된다.

화북공업지역의 활기찬 일상을 주제로 하며 작품규격은 8절 규격, 그림 재료는 자유이다.

선정된 작품에 대해서는 별도 시상이 이뤄지며, 11월9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전시를 통해 선보인다.

한편, 제주시는 다양한 사회문제에 대해 주민이 주도적으로 참여함 속에 새로운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지역혁신 활동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지난 7월 공모해 10개의 프로젝트가 접수된 가운데 심사를 통해 6개 팀이 선정됐다. 전문가 컨설팅을 거쳐 5개의 프로젝트를 수행중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