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YWCA, 평화아카데미 서귀포지역 4강좌 개최
상태바
서귀포YWCA, 평화아카데미 서귀포지역 4강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YWCA(회장 고맹수)는 제주도 주최로 '2020 평화아카데미 서귀포지역' 4강좌를 16일 오후 2시, 4시 서귀포YWCA회관에서 개최했다.
 
'평화&위기극복 시련을 최고의 기회로 바꾸는 법'을 주제로 한양대학교 유영만교수를 초청해 30명씩 2회에 걸쳐 강의했다.
 
유영만 교수는 미국 플로리다 주립대학 Learning Systems Institute 연구원을 역임하고, 삼성 경제연구소 인력개발원을 거쳐 2001년부터 현재까지 한양대학교 교육공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어쩌다어른 등 다수의 방송출연 등 경험을 토대로 수강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강의가 진행됐다.
 
유교수는 "역경을 바꾸면 경력이 된다"며 "코로나19와 같은 어려움 속에서도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경험이 될 것이다. 끊임없이 도전하고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강좌는 오는 23일 오후 2시, 4시에 개최하며, '영화로 만나는 성평등&인권'을 주제로 진행한다.
 
아카데미는 제주도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064-762-1400)로 문의하면 된다. <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