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 '학부모 성교육' 운영
상태바
제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 '학부모 성교육'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여성가족부와 제주시의 지원을 받는 가족복지기관으로 자녀를 양육하다 보면 언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될지 고민하게 되는 자녀 성교육 문제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학부모 대상 성교육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학부모를 위한 성교육은 총 2회 진행되며, 국내 최고의 유아부터 노년까지 모든 연령을 위한 성교육 전문 기관 '라라스쿨' 과 함께 2회기의 성교육을 진행한다.

우선 오는 11월 7일 오전 10시 30분 온라인 화상 플랫폼 'ZOOM'을 활용해 미취학 자녀를 둔 학부모 50명을 대상으로 경계 존중 성교육이 이뤄진다.

11월 14일 오전 10시 30분에는 초, 중등생 학부모 50명을 대상으로 사춘기 자녀 소통 성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 강사로는 CBS TV 프로그램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에 출연한 성교육 전문기관 '라라스쿨'의 성교육 전문가가 참여해 요즘 시대에 맞는 직접적이고 건강한 성교육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http://jeju.familynet.or.kr) 또는 전화(064-725-8005)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성폭행 피해 상담자 2020-12-31 10:54:19 | 112.***.***.166
라라클럽대표의 유튜브 성교육내용을 봤더니 아이들이 성적인 궁금증이 해결되면 그런 쪽으로 더이상 생각을 안하게 된다고 지식적으로 해석하시는데.. 성적인 부분들은 본능적으로 호르몬이 분비되고 책의 그림만 봐도 자극이 되어져 어린아이들이라도 더 자극적인 것을 찾게 되는 것입니다. 재밌다고 하고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면 실제적으로 하고 싶은 것이 인간의 본능입니다.아이들은 호기심이 더 왕성할 때지요. 아무리 어린 아이일지라도요.저도 예전에 초등때 친구네 집에가서 야한 만화책을 먼지 모르고 보게 되었는데.. 몸에서 처음 느낀 반응이어서 당황했던 경험이있는데요. 이러한것들이 반복되면 문제가 일어나는 것입니다. 이러한 외설적 성교육을 자주 접함므로 인해 조기 성애화가 되는데요. 현재 성폭력피해자 상담자로써 그런 아동들을 많이 만나고 초등학생들이 더 어린 친구들을 성폭행하는 사례들이 많아짐을 볼때..정말 옳지 않은 성교육방법임이 틀림없는 것을 현장에서 보게 됩니다.

제주맘 2020-12-31 10:48:04 | 59.***.***.143
여기서하는 성교육은 아이들에게 조기성애화를 시켜 오히려 아이들에게 성적유혹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교육입니다!
이런교육하시는건 아이들을 망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