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기는 브이로그'...탐라도서관, '일상을 기록하는 방법' 참가자 모집
상태바
'집에서 즐기는 브이로그'...탐라도서관, '일상을 기록하는 방법'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라도서관(관장 고영범)은 온라인 야간강좌 프로그램으로 '일상을 기록하는 방법: VLOG 영상 제작, 아이패드 드로잉, 웹툰을 그려보자!'를 오는 10월3일부터 11월4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직접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에 업로드 할 수 있는 'VLOG 영상 제작', 아이패드를 활용해 일러스트를 그려보는 '아이패드 드로잉', 웹툰의 리듬과 흐름을 알려주는 '웹툰을 그려보자!' 등 3개 강좌로 진행된다.

온라인 화상회의 줌(ZOOM) 프로그램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진행하는 비대면 방식이며, 세 강좌 모두 오후 7시 시작하는 야간문화 프로그램이다. 

신청 기간은 오는 28일부터 10월1일까지이며, 제주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접수 방법은 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lib.jeju.go.kr/) 프로그램 신청란에서 프로그램별 선착순 15명까지 접수할 수 있다.

탐라도서관은 "코로나19 시대를 살아가는 시민들에게 저녁이 아름다운 삶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