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개발공사, 코로나19 대응 비대면 공공구매 상담회 개최
상태바
제주개발공사, 코로나19 대응 비대면 공공구매 상담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김정학)는 비대면 공공구매 제품전시회 및 구매상담회를 23~24일 이틀간 제주시첨단과학기술단지 내 임시사무연구동 대강당 로비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도내 사회적경제기업 약 4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있는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되고 있으며, 100% 사전신청으로 운영됐다.

오프라인 제품전시회는 제한적 인원에 한해 관람이 가능하며 참가하지 못한 공사 직원 및 도내 유관기관 구매담당자를 위해 23일에는 제주개발공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생중계도 진행했다.

제품전시회 촬영 영상은 편집 후 공유를 통해 사회적경제기업 홍보활동을 지속 전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프라인 구매상담회 외에도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해소할 수 있도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온라인 화상회의 방식을 채택했다. 구매담당자와 업체 간 약속된 시간에 화상회의를 진행해 제품 관련 다양한 정보공유가 이뤄지도록 했다.

김정학 사장은 “화상회의 방식, 온라인 제품전시회 방식을 활용한 이번 비대면 제품전시회 및 구매상담회가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사회적경제기업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도내 사회적경제기업의 소통 기회 확대를 통해 판로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