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중앙고 신채은 학생, 포원정보통신 최종 합격
상태바
제주중앙고 신채은 학생, 포원정보통신 최종 합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중앙고등학교는 3학년에 재학 중인 신채은 학생이 2020년 포원정보통신 주식회사 신규 직원 채용에 최종 합격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채은 학생은 1차 서류접수 전형을 시작으로, 2차 심층면접 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했다.

포원정보통신은 지난해 도내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으로, 정보통신, 전기, IT 솔루션 분야의 미래지향적인 서비스 인프라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다.

신채은 학생은 "학교 취업지원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취업 정보와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 마인드를 함양하고 꾸준히 취업을 위해 노력할 수 있었다"며 "후배들도 취업의 꿈을 향해 꾸준히 나아가 제주중앙고에서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범윤 제주중앙고 교장은 "학교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취업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 시기의 좁은 취업 문턱을 넘어 성공적인 취업으로 이어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취업에 강한 특성화고로서, 기업체가 원하는 성실하고 능력 있는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키워나가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중앙고는 학생들의 취업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각종 자격증 취득을 위한 방과후 학교, NCS 채용 대비반, 자기소개서 대비반, 취업캠프, 취업특강 등을 운영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