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서귀포시 어린이 안전포스터・시짓기 공모전 
상태바
2020 서귀포시 어린이 안전포스터・시짓기 공모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와 안전문화운동추진 서귀포시협의회(위원장 강옥자)는 오는 28일부터 10월23일까지 '2020 서귀포시 어린이 안전포스터·시짓기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는 서귀포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해 안전포스터와 시짓기 등 2개 분야로 나눠 진행된다.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는 내용,  일상생활 속 안전 실천을 유도할 수 있는 내용 등 어린이들의 시선으로 바라본 안전을 주제로 한다.

포스터 분야는 최우수 2점, 우수 4점, 장려 6점, 시짓기는 최우수 2점, 우수 2점, 장려 2정 등 총 18점을 선정할 계획이다.

심사는 창의성·감동·재미·공감·독창성 등을 고려해 민간 전문가를 위촉해 진행할 예정이다. 입상자에게는 상장과 문화상품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채택된 작품은 2021년 안전문화달력 제작 및 각종 안전문화 홍보물 제작 시 활용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어린이는  오는 10월23일까지 우편 또는 서귀포시 안전총괄과(본관 4층) 방문접수로 신청이 가능하다. 우편은 10월23일 오후 6시 도착분에 한한다.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시 홈페이지(https://www.seogwipo.go.kr) 또는 안전총괄과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