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관광협회, 농업인단체와 '관광과 농업 상생' 업무협약
상태바
제주도관광협회, 농업인단체와 '관광과 농업 상생' 업무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부동석)는 23일 제주도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강수길)와 관광사업체와 농업인 단체 간 융복합 연계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코로나19 조기 극복을 위한 관광-농업 상생 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관광협회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마켓 탐나오를 활용해 제주 농산물의 온라인 판로 개척과 소비 촉진을 위해 적극 협력키로 했다.

비대면 온라인 거래가 급증하는 추세에 따라 도내 농업인의 온라인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겠다는 취지이다. 

협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제주 농업인들에게 이번 협력 사업이 큰 도움이 되어 위기를 빠르게 극복하고 실질적 협력을 통해 관광과 농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루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탐나오는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원하고 관광협회가 100% 비영리 체계로 운영하는 공적 온라인 쇼핑몰로, 도내 관광사업체라면 누구나 입점 및 상품 판매가 가능하다. 홈페이지(www.tamnao.com)를 통해 언제든지 신청·문의(전화 1522-3454) 할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