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평가가 바뀝니다" IB 학교 표선고, 신입생 모집 온라인 홍보
상태바
"수업·평가가 바뀝니다" IB 학교 표선고, 신입생 모집 온라인 홍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표선고등학교가 2021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수업·평가가 바뀝니다! IB학교 표선고가 함께 하겠습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언론, SNS 등을 통해 홍보하고 있다.

표선고는 IB학교 입학 홍보팀이 지난 7월부터 도내 중학교 17개교에서 '찾아가는 2021 IB학교 입학 설명회'를 개최했고, 오는 10월 말까지 중학교에도 이어갈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표선고는 최근 IB학교 홍보 영상물을 자체 제작해 제주도교육청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1tMKtTJaZOM)에 탑재하고, 제주도교육청과 중학교 홈페이지에도 영상물과 설명회 자료들을 링크했다.

또 페이스북과 밴드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활용해 도민들에게 홍보하고 있다.

정성중 표선고 교장은 "내년 신입생은 IB교육 프로그램을 최초로 적용할 대상으로, 대학입시에 수시 희망자 중심으로 지원하도록 중3 학생, 교사 및 학부모들에게 상세하게 설명해왔다"며 "현재 도내·외 중학교 학부모들이 학교 방문 또는 유선으로 입학 관련 문의와 관심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