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카카오 클래스' 심화과정 참가자 모집
상태바
'2020 카카오 클래스' 심화과정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 스토어 셀러와 사업자 대상…최종 선발 30팀에 비즈이모티콘 등 혜택 지원 

카카오(대표 여민수, 조수용)와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전정환)는 '2020 카카오 클래스' 심화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카카오톡 스토어 핵심기능 마스터하기'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카카오 클래스 심화과정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오는 10월15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카카오TV 라이브 교육으로 진행된다. 

이번 교육에서는 카카오커머스의 톡스토어 기능에 대한 소개와 함께 톡딜, 스토어 친구전용, 소문내면 할인 등 카카오톡 스토어의 핵심 기능을 톡스토어 전문가의 강의를 통해 배우고 실습한다. 

판로 지원 확대를 위해 심화과정 참가자에게는 카카오톡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즈 이모티콘과 카카오 모먼트 광고비가 지원되고 향후 개설될 톡스토어 기획전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카카오 클래스 심화과정은 카카오톡 스토어 셀러와 사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최종 30팀을 선발하게 된다. 

희망자는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jccei.kr) 를 통해 오는 10월 4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최종 선발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참여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카카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쇼핑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카카오커머스의 톡스토어 운영 노하우를 공유하는 한편, 상품 판매가 늘어날 수 있도록 카카오커머스 쇼핑하기 내에 카카오클래스 기획전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 클래스는 제주도내 예비·초기창업자, 소상공인, 개인 창작자 및 단체들이 카카오의 다양한 서비스 활용 노하우를 교육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카카오와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가 2016년부터 함께 운영해 오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