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상의 지식재산센터, 'IP 디딤돌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상태바
제주상의 지식재산센터, 'IP 디딤돌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상공회의소 제주지식재산센터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도민들의 특허출원과 이를 기반으로 기술창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2020년 IP(지식재산) 디딤돌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IP 디딤돌 프로그램'은 제주도와 특허청이 지원하고 제주지식재산센터가 주관하는 지역내 지식재산 기반 창업지원사업으로, 창업을 희망하는 도민들에게 아이디어의 특허출원을 포함하는 아이디어 기반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제주지식재산센터가 운영하는 IP 창업교육을 수료한 예비창업자는 특허출원시 자기부담금을 전액 면제받을 수 있다.

IP창업교실은 현재 17기 수강생을 모집 중으로,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IP 디딤돌 프로그램 참가신청은 제주상의 제주지식재산센터 홈페이지(www.ripc.org/jeju)를 참고하거나 제주IP창업존(064-755-2169)으로 문의하면 된다.

제주상의 지식재산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창업자 및 2020년도 신규창업자들에게 핵심기술에 대한 특허출원 지원을 통해 성공적인 창업의 발판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특히 타 지원사업들과 달리 등록이 결정된 후에도 변리사 수수료가 면제돼 혜택이 매우 클 것"이라고 전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