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고 교악대, 청소년관악제 참가 위한 영상 촬영
상태바
제주고 교악대, 청소년관악제 참가 위한 영상 촬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고등학교(교장 고용철) 교악대는 2020 제주청소년관악제 온라인 참가를 위해 지난 19일 제주고등학교 100주년기념관 재암홀에서 '볼레로 아리랑' 곡 전체 또는 악기별 연주를 실시, 이를제주청소년관악제 영상 촬영팀이 녹화 촬영을 했다고 21일 밝혔다.

제주청소년관악제 촬영팀의 녹화 영상은 편집을 거친 후 제주청소년관악제 유튜브 및 관악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방영된다.

앞서 제주고 교악대는 코로나19 사태로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전환돼 열리는 제주청소년관악제에 출연하기 위해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교악대원 65명, 임재규 지도교사 등 12명의 지도강사가 참가한 가운데 무박 3일간 학교 내 교악대실과 세미나실, 회의실 등에서 전체 및 악기별 개별 연습을 실시하는 여름 음악캠프를 개최한 바 있다.

음악캠프는 학교 시설을 최대한 활용하고, 실별 방역을 하는 등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제주해병군악대(단장 백승만)의 대원 16명이 재능기부 차원에서 음악캠프에 참여해 일정을 함께 하며 공동연주를 하기도 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은서파파이스 2020-08-25 17:00:58 | 211.***.***.215
제주고교악대 여러분!
정말 고생많았고 수고하셨습니다.
제주고 화이팅!!